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분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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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은 심리적"이라고 종종 들립니다. 이것은 부동산 결정의 심리적 영향이 중요하다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사실, 주위를 둘러 보면 여기 저기에 너무 행복해하는 말을 듣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있는 곳에서 부동산을 구입했으며 수익이 수억 달러에
이르며 요즘처럼 정체 된 주택 시장에서 아파트를 사는 것이 좋다는 것을
말합니다. 주택은 다양한 특성을 지닌
상품이며 빈번한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모든 정보를 알고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하는 일에 관심을 기울일 수 밖에 없습니다.

경제 에이전트

그러한 결정에 비추어
결정을 내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최근 경제학 분야에서 관심을 얻은 행동
경제학은 일반적인 경제 이론으로는 설명 할 수없는 현상 (종종 이례적인
현상이라고도 함)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리고 다양한 경제 에이전트의 심리적
요인이이 현상에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십시오. 같은 세대의 연구자들 가운데 부동산 및
금융 시장의 덜 합리적인 측면에 대해 가장 많은 연구를 한
것으로 알려진 로버트 쉴러 (Robert Schiller) 교수는 왜 경제
요원이 "비합리적 인 성취"를 통해 비합리적 결정을 내리는 지
설명합니다.

결과는 시장의 과열 및
행동 경제학자가 심리학 적
요인에 관심이있는 이유는 시장 기본 변수라고하는 다양한 경제 변수가 특정 경제
현상을 적절하게 설명하는 데 한계가 있거나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심리적 요인을
고려하면 일반 이론 외에 추가 설명력을 부여함으로써 경제 현상을보다
풍부하게 해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1960 년대부터 소비자 내구력과 소비자 내구재
간행물 간의 관계가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학자에는 Gerard Adams와 George Katona가 있습니다.
카토 씨는 전통 경제 이론에서 강조한 가계의 '구매 능력'뿐만 아니라 심리적
요인 인 '구매 의도'가 가계 소비 지출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한다.

경제적 전망

카토는 소득, 자산, 차입에 대한 제약으로 구매 능력을 나타낼
수 있으며, 구매 의도는 주관적 금융 요인 및 태도와 경제 전반에
대한 기대에 달려 있음을 알았습니다. 소비자 감정이나 태도는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예를 들어, 미국 주택 시장의 경우, 미시간 대
(University of Michigan)의 소비자 설문 조사가 대표적입니다. 이 조사는 소비자의 경제 상황과
경제적 전망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소비자 심리 종합 지수를 계산합니다.
동시에 주택 시장에 대한 인식을 분석하고 주택 심리 지수를
산출하여 산출한다.

예를 들어 집을 사기에 좋은시기인가, 아니면 집을
팔고 집을 구입하거나 집을 파는 심리를 색인화하는 것이 좋은가요? 또한, 비정부기구 인
독립적 인 컨퍼런스 보드 (Conference Board)는 소비자 신뢰 지수 (Consumer Confidence Index)와
새 하우스 구매 계획 지수 (New House Purchase Plan
Index)를 발행합니다. KRIHS는 한국의 부동산 시장 심리 지수를 2011 년 7
월부터 본격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사 대상은 매월 중개 회사
(매월)와 일반 가정 (분기 별 ), 시장 동향을 자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심리 지수는 주택 시장 심리 지수와
토지 시장 심리 지수로 구분됩니다.

주택 시장 심리 지수

주택 시장 심리 지수는 주택 시장 심리
지수와 주택 시장 심리 지수로 구분됩니다. 한국 은행은 또한 소비자
동향 조사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심리적 지표를 계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3 분기부터 부동산 구매 계획 (6 개월 후)에 대한
심리 지수를 발표했으나 2008 년 7 월 이후 매월 설문
조사로 변경되어 2013 년 1 월부터는 주택 가격이 향후 1
년으로 수정되므로 가정 구매 및 주택 가격 예측에 대한 일관된
심리 지수를 제시합니다.

메커니즘을 통해 소비자의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학업 과제입니다.
그러나 일반 대중의 입장에서 볼 때 이러한 심리적 요소가 주택 시장 현상을
이해하고 설명하는 데 유용한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소비자 심리 지수의 유용성을 판단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주택 시장 현상에 대한 소비자 심리 지수와 주택
시장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가정의 심리적 지표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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